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운전석 차량용 테이블 차에서 대기시간이 길다면 추천

차량용 테이블 운전석 핸들에 거치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식탁같은 방식의 제품인데요. 영업사원들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차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길면 차에서 해결해야되는 일들이 많은데 공간이 제한되다보니 불편한게 사실입니다. [사실, 유튜브를 보는 시간도 길다만..팔이 너무 아프죠.ㅎㅎ]

신나는 택배 열어보기

오 드디어 도착했는데요. 더 비싼 제품들도 많았지만 나름 가성비를 중요시하기에 그냥 핸들에 고정시키는 차량용테이블 기대하면서 열어봅니다. 저도 써보고 주변에 영업사원 분들에게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렴하면 역시 이유가 있나 생각이 드는데 뭐 쓰다가 다른 사람주고 전 더 좋은거 사면되니까. 가격적으로 큰 부담이 느껴지는 제품이 아니라 걱정은 없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주의사항으로는 핸들 모양이나 핸들커버가 있으면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는데 주말이지만 얼른 내려가서 당장 운전석 테이블로 얼마나 효율적인지 착용해봅시다.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힘

차량용 테이블이지만 핸들 모양이 저렇게 아래쪽으로 두군데 지지대 생김새라면 바퀴를 정방향으로 두고서 장착이 어려움을 보이는데요. 또한 두껍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핸들커버가 운전석에 장착이 어렵네요. 이게 커버가 씌었다가 뺐다 하기가 어려운게 사실이라 이 점은 불편하다고 느껴집니다.

보시다시피 핸들을 살짝 꺾어서 운전석 핸들에 착용? 해보았습니다. 양면이 다르게 생겨서 식탁, 업무용으로 나눠어져 있는데 그냥 단순하게 걸치는 방식이고 사실 양면이라고 해도 크게 용도에 따른 차이는 잘 모르겠네요.

영업사원들의 특징으로 차 안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길거나 혹은 식사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다면 이렇게 새로운 공간을 낸다는 것은 굉장히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 보조 테이블 느낌이라 엄청나게 무거운 물건이나 음식을 놓는게 아니라서 엄청난 힘을 준다면 흔들리지만 이 정도는 감수할 정도입니다. 차 안에서 대기시간에 태블릿으로 유튜브 보기에 좋겠네요. ㅎㅎㅎ 급하게 서류나 메일을 보내는 일이 있어서 노트북은 어떨까 한 번 올려봅니다.

아차 싶던 것이 업무용 노트북 크기가 17인치인데 단순하게 핸들에 간이 테이블에 올라가면 장땡이지 생각했는데 그럼 마우스는 어떻하지? 였습니다. 물론 노트북은 가운데 마우스를 움직이는 패드가 있다만 불편해서 따로 마우스를 들고 다니는 경우들이 많잖아요? 이 점은 생각 못하고 구입했네요.

 

그래도 어렵고 복잡한 일들을 처리하는 노트북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뭐 책을 보거나 간단한 패스트푸드, 편의점 도시락 까먹기에는 나쁘지않은 것 같아요.

엄청난 고정력을 자랑한다기 보다 보조적인 받침대 역할로는 충분할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저렴하다는 점이 아닐까...싶네요.

 

점점 날씨도 더워지는데 차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영업사원들이라면 그냥 에어컨 빵빵하게 켜두고 차 밖을 안나가는게 장땡이니까. 차량용 테이블로 추천합니다. 

 

-구입처 링크-

https://url.kr/v7gbpw

 

차량용 자동차테이블 : 홍가네마켓

자동차식탁 운전석트레이 선반

smartstore.naver.com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