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혼술 편의점안주 감바스 딱 좋다!

저녁 10시면 집에 돌아오고 아쉬운 마음에 집에서 혼술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물론 그것 외에도 배달, 밀키트로 집에서 모이는 경우도 부쩍 늘어났어요. 정말 배달이 몰리는 시간이면 음식이 너무나 늦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바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안주 하나 추천합니다.

이게 사실 냉동식품이라 편의점에 오감포차 감바스가 있는지 전혀 몰랐거든요.

편의점안주라면 대게 삼각김밥있는 냉장칸만 봐왔는데 냉동칸에도 이런게 있었네요.

전자레인지에서 단 3분 30초!

사실 집에서 사용하는 렌지가 700w인지 1000w인지 모르기 때문에 그냥 대충 가정용이니까. 3분 30초를 돌려줍니다. 감바스를 처음 뜯으면서 생각한게 얼라 냉동이라 얼어있는데 괜찮나? 였습니다.

그런데 조리법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해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라이팬에 조리할때에만!!

전날 냉장 혹은 실온 해동을 하고 볶아주는거라고 하네요.

기호에 따라서 파스타도 함께 하면 정말 맛있을 듯합니다.

비닐을 뜯지 않은채로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불안했는데 오뚜기에서 하라는 조리방법대로 따라합니다.

덜데워진 경우라면 추가로 더 레인지에 데우세요. 그리고 비닐을 개봉하면서 뜨거운 열기가 올라오니 꼭 조심하세요.

최근 혼술을 즐긴다고 하지만 아직 소주를 마시는 건 아니라서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리는 혼술안주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했을 때 9000원 가까운 금액이었는데 이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엄청 저렴하네요. 냉동식품이라 냉동고에 쟁여두고서 혼술 안주로 즐기시려면 그냥 인터넷 구매가 좋을 듯하네요.

 

물론 저처럼 급하게 땡기면 편의점을 이용할 수 밖에 없겠지만요.

맛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새우양도 괜찮고 마늘, 브로콜리, 올리브 그리고 기름이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굳이 힘들게 재료사서 해먹을 필요가 전혀없음을 느꼈습니다. 정말 괜히 여러 재료 사느니 이렇게 편하게 먹는 편의점 혼술안주들을 이용하는 것도 바쁜 하루에 괜찮은 낙을 주는 것 같아요.

 

팁이라면 집에 파스타가 있다면..

삶아서 남은 기름이랑 살짝 볶아서 먹으면 마무리까지 완벽할 듯!